▲사진: 화성 슬항리 서희스타힐스6차 조감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서희건설이 화성 슬항리 서희스타힐스 6차를 공급 중이다.
화성 슬항리 서희스타힐스 6차는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 슬항리 일원에 위치한다. 지하 2층~지상 29층 총 1,690세대로 공급된다. 전용면적은 59㎡, 84㎡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전체 4Bay 판상형 구조로 일조량과 환기성이 우수하다.
서희건설은 기존 화성 서희스타힐스 1차~5차 총 7,889세대 지역주택조합을 성공적으로 이룬 바 있다. 이어 6차 건설로 서희스타힐스 타운을 완성시킬 예정이다.
해당 사업지는 평택시흥고속도로 및 송산역을 통한 광역교통망이 형성되어 있다. 서해안복선전철 송산역(예정)을 통해 서울 중심지인 여의도도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인근 바이오밸리, 마도송정공단 및 산업단지 등 직수수요도 충분하다. 322번국도 및 송산마도IC가 인접해 수도권 진출도 용이하다. 반경 1km 내 버스정류장 10개소가 위치해있어 송산, 마도, 남양, 수원 등 지역 간 이동도 편리하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돌봄지원센터, 주민운동시설 등 활용성 높은 시설들이 설치돼 입주민들이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반경 600m 이내 마도초등학교, 화도중학교가 있어 안심하고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반경 200m에 마도 행정복지센터 관공서와 농협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제 2의 동탄으로 불리는 송산그린시티신도시가 구축 중으로 향후 개발가치 기대효과도 높다. 송산그린시티는 여의도의 약 20배의 크기로, 시화지역의 체계적 개발을 통한 동북아 경제 중심지로서의 미래형 친환경 관광∙레저 복합도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약 15만명의 고용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 슬항리 서희스타힐스 6차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서울∙경기∙인천에 6개월 이상 거주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을 받을 수 있고, 현재 발코니 확장과 중도금 무이자도 함께 지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s://www.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