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양주 옥정신도시의 전용면적 84㎡ 아파트가 5억 원대에서 7억 원대를 호가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여기에 양주테크노밸리(준공 예정 시점 2026년)나 은남일반산업단지(2027년) 등이 잇따라 조성되고 있어 일자리 및 인구, 주택 수요 등의 순차적인 증가가 기대되고 있다는 점도 이같은 전망에 힘을 실어준다.
덕정역 인근에서 분양 중인 ‘양주 덕정역 에피트’가 주목받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이 아파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서울 접근성을 모두 갖춰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실수요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현재 수도권 아파트 평균 분양가는 3.3㎡당 2311만 원이지만, 양주 덕정역 에피트는 60% 수준인 1395만 원이다.
서울 지하철 7호선을 경기 양주시와 포천시까지 연결하는 사업이 지난 26일 경기 양주시 옥정호수공원에서 ‘옥정~포천 광역철도 건설 공사’ 기공식을 가졌다. 이 사업은 서울 지하철 7호선을 도봉산역에서 경기 포천시 군내면까지 연장하는 ‘도봉산~포천선’의 2단계 구간이다.
개통 목표 시기는 2030년이다. 도봉산역에서 경기 양주시 고읍까지 연결하는 1단계 사업은 2027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양주 덕정역 에피트’ 투시도(제공-무궁화신탁)
더불어 수도권 광역급행버스 옥정 노선은 양주 1306번(덕정역 ~ 잠실역)이 4월7일 운행을 시작한다. 이번 운행 개시로 광역교통 사각지대에 있던 양주 주민들의 출퇴근 편의 및 대중교통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주 덕정역 에피트는 HL 디앤아이한라㈜가 선보이는 ‘에피트’ 브랜드 아파트로, 프리미엄 설계가 적용된다. 아파트도 명품이다. 에피트 브랜드가 최첨단 설계와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아시아디자인대상을 수상했다. 아파트 실내는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Bay 판상형 위주의 설계가 적용됐다. 39층 높이로 일조권과 조망권 확보가 가능하다.
HL디앤아이 분양관계자는 “ ‘양주 덕정역 에피트’는 저렴한 가격, 서울 접근성, 직주근접, 최신 설계까지 갖춘 아파트로, 수도권 내 실거주 및 투자처로 손꼽히는 단지며 수도권에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수요자라면, 향후 교통호재의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양주 덕정역 에피트’가 최적의 선택이다.”라고 말했다.
양주 덕정역 에피트는 우먼개발이 무궁화신탁에 위탁해 시행하고 시공은 HL디앤아이한라㈜가 맡는다. 견본주택은 양주시 옥정동에 있다.
덕정역 한라에피트 관심 급등 역세권 광역 버스권 대형 호재
관련링크 : https://house-you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