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서희스타힐스 1차~5차 총 7,889세대 지역주택조합을 성공적으로 이루었던 서희건설이 화성 슬항리 서희스타힐스 6차를 공급 중이며, 최종적으로 서희스타힐스 타운을 완성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용면적은 59㎡, 84㎡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화성 슬항리 서희스타힐스 6차는 지하 2층~지상 29층 총 1,690세대로 공급될 예정이다. 또한 선호도가 높은 남향배치 4bay로 평면을 구성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반경 200m에 관공서와 농협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반경 600m 이내 마도초등학교, 화도중학교가 있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커뮤니티 시설로는 어린이집, 돌봄지원센터, 주민운동시설 등 입주민들에게 필요한 각종 시설들이 설치되어 있다.
또한 송산그린시티신도시가 구축 중으로 향후 기대효과도 높다. 송산그린시티는 현재 제2의 동탄으로 불리고 있으며, 시화지역의 체계적 개발을 통한 동북아 경제 중심지로서의 미래형 친환경 관광∙레저 복합도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해당 사업지는 서해안복선전철 송산역(예정)을 통해 서울 중심지인 여의도를 30분대 안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평택시흥고속도로 및 송산역을 통한 광역교통망이 형성되어 교통으로 인한 불편함을 대폭 줄였다. 이외에도 반경 1km 내 버스정류장 10개소가 위치해 있어 송산, 마도, 남양, 수원으로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들의 편리성 또한 높였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관계자는 “이번에 공급 중인 화성 슬항리 서희스타힐스 6차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또한 서울∙경기∙인천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사람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일반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에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현재 발코니 확장과 중도금 무이자도 함께 지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